번호 | 카테고리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조회수 | 추천 | 평점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1 | Q.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 | 관리자 | 2020-11-30 | 307 | 0 | ![]() |
|
Q.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 Q.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? A. [기본 배송비] - 결제금액 5만원 미만 : 4,000원 - 결제금액 5만원 이상 : 무료배송 [교환/반품 배송비] - 교환 배송비 : 왕복 8,000원 - 반품 배송비 : 왕복 8,000원/편도 4,000원 - 규격 초과 시, 추가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|
|||||||
10 | Q.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주문 내역은 어디서 보나요? | 관리자 | 2019-10-17 | 410 | 0 | ![]() |
|
Q. 네이버페이로 결제한 주문 내역은 어디서 보나요? 네이버페이로 주문하셨다면 헬로키티아일랜드 온라인몰 주문/조회 되지 않습니다. 네이버페이 결제 시 조회는 [네이버> 로그인 > 네이버페이 > 결제내역] 에서 확인 바랍니다. |
|||||||
9 | Q. 해외배송은 가능한가요? / Do yoy ship worldwide? | 관리자 | 2019-06-27 | 367 | 0 | ![]() |
|
Q. 해외배송은 가능한가요? / Do yoy ship worldwide? 헬로키티아일랜드 온라인샵에서는 해외배송을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. Our Korean store does not support overseas shipping. |
|||||||
8 | Q. 상품을 교환, 반품하고 싶어요. | 관리자 | 2019-06-26 | 409 | 0 | ![]() |
|
Q. 상품을 교환, 반품하고 싶어요. 배송 받으신 상품의 교환/반품을 위해서 아래 내용을 확인해주시기 바라며, Q&A 문의를 통해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 [유의사항] - 반품 문의/접수하지 않고, 임의 발송한 상품의 분실 발생 시 헬로키티아일랜드의 책임이 없습니다. [교환/반품 기간]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/반품이 가능합니다. (교환 상품 품절 시, 반품으로 진행) [교환/반품 배송비] 교환/반품 배송비 : 5,000원 (반품 배송비+최초 배송비) 규격 초과 시,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상품 하자 및 배송 오류로 인한 사유는 헬로키티아일랜드에서 부담합니다. [교환/반품 가능한 경우] -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인 경우 - 배송된 상품이 주문 내역 및 상품 페이지에 제공된 정보와 상이한 경우 - 배송된 상품이 파손/손상되거나 심하게 오염되어 있을 경우 [교환/반품 불가한 경우] -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/반품 신청이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 - 고객님이 부주의로 인해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- 고객님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|
|||||||
7 | Q. 택배회사 연락처가 궁금해요. | 관리자 | 2019-06-26 | 363 | 0 | ![]() |
|
Q. 택배회사 연락처가 궁금해요. 헬로키티아일랜드 온라인 샵은 로젠택배를 통해 배송됩니다. 송장번호가 확인 가능한 주문의 배송 문의는 로젠택배 고객센터(1588-9988)로 해주시기 바랍니다. |
|||||||
6 | Q.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 | 관리자 | 2019-06-26 | 347 | 0 | ![]() |
|
Q. 배송기간은 얼마나 소요되나요? 영업일 기준 1-3일 이내 수령하실 수 있으나, 상품의 재고, 배송 지역, 주문량 증가 등의 사유로 배송 일정은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해주시기 바랍니다. [주문/배송 > 배송조회]를 통해 상세한 배송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|
|||||||
5 | Q.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| 관리자 | 2019-06-26 | 275 | 0 | ![]() |
|
Q. 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 주문 상태가 주문완료인 경우, [주문/배송 > 주문번호 선택 > 배송지 변경]에서 배송지 정보를 변경해주시기 바랍니다. 주문 상태가 상품준비중 단계부터는 배송지 변경에 도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|
|||||||
4 | Q.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. | 관리자 | 2019-06-26 | 261 | 0 | ![]() |
|
Q. 주문한 상품을 변경하고 싶어요. 주문 상태가 [주문배송 > 주문완료]로 확인되는 경우, 변경하시려는 상품의 주문을 취소하신 후,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 주문 상태는 [주문/배송]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주문 상태가 상품준비중 단계부터는 상품 변경에 도움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 |
|||||||
3 | Q.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 | 관리자 | 2019-06-26 | 257 | 0 | ![]() |
|
Q. 주문내역은 어디에서 확인하나요? 로그인을 하신 후, [주문/배송]에서 주문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|
|||||||
2 | Q. 결제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? | 관리자 | 2019-06-26 | 248 | 0 | ![]() |
|
Q. 결제수단에는 무엇이 있나요? 헬로키티아일랜드 온라인 샵에서는 신용카드, 계좌이체, Npay(네이버 페이) 결제가 가능합니다. |